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이야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번에 승인 받았습니다!

by 10000JOO 2020. 8. 14.
반응형

누구나 할 수 있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


안녕하세요 10000joo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분이 좋은 일이 있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것도 단 한 번의 신청으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한 달하고 6일이 되었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기 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것이 매우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얼마나 승인을 받기가 힘들면 애드고시라는 말이 생길 정도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제가 애드센스를 어떻게 한 번 만에 승인받았는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살고 싶은 1인으로서 알아보던 중 티스토리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글은 쓰질 못하지만 주저리 주저리 적는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의 일기장을 쓴다는 생각으로 2020. 7. 8일 부터 무작정 티스토리 아이디를 만들고 주제도 없이 시작을 했습니다.
저의 목표는 1일 1포스팅을 하는 거 였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고수분들이 어떻게 승인을 받았는지를 많이 찾아보았습다.
한 가지 주제, 전문성 있는 주제, 글자 수, 카테고리, 꾸준함 등 많이 것을 참고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기 많은 노하우 중에 두 가지만 신경 썼습니다.
바로 꾸준함과 글자 수입니다.
그래서 저는 한 달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포스팅을 했습니다.
딱히 정해진 주제 없이 맛집, 카페, 법률 등을 포스팅했습니다. 일명 잡블로거 랍니다.

그래서 저는 집에 늦게 귀가한 날도 밤 23:00에도 노트북 앞에 앉아 하루가 지나기 전에 포스팅을 했답니다.

 

 


어느덧 블로그를 시작한 지 21일이 지난 7. 29일에 그냥 한번 신청해 보자는 마음으로 포스팅이 30개 정도 쌓였을 때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밑져야 본전입니다!
에드센스 신청을 하니 애드센스 환영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괜히 기분이 묘했답니다^^

요즘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승인이 정말 느려지고 무한 검토가 많아지고 구글 검토 AI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까다로워져서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라서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그럼 제가 포스팅을 할 때 신경을 썼던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저만의 노하우입니다^^)

1. 글자 수는 1000자에서 2500자로 썼습니다.

2. 꾸준하게 하루에 1~2개의 포스팅을 했습니다.

3. 맞춤법 띄어쓰기를 많이 신경 썼습니다.

4. 카테고리를 2개 이상 만들지 않았습니다

제가 한건 위 4가지가 다입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구글에서는 꾸준함을 정말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귀찮아도 1일1 포스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슨일이든 꾸준한 사람음 못이기는 법입니다.

 

 

저는 7. 29일 애드센스를 신청했고 신청일 포함 15일이 소요가 되었습니다.
2주 정도 소요가 된다고 했으니 거의 정확한 것 같습니다.
제가 기대는 크게 하지 않았지만 메일함을 수시로 들어가 보게되더라고요.
그러던중 축하합니다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방문자 수가 아직 많지 않기 때문에 수익은 미미하겠지만 또 다른 동기부여가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으니 꾸준하게 포스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