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이야기

고성 라파엘 글램핑 나만 못 가본국내여행지 추천 여름휴가지 추천

by 10000JOO 2020. 7. 18.
반응형

나만 못 가본 고성 라파엘 글램핑 국내여행지 추천 여름휴가지 추천


안녕하세요 10000joo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여름!!! 그리고 여름휴가 시즌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여름휴가지를 정하는데 고민이 많으시죠 ? 그래서 제가 여름휴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해요~~~!!! 그래서 제가 추천드릴 여름휴가지는 경남 고성에 있는 라파엘 글램핑장입니다^^
저는 앞으로 제가 직접 가서 이용해보고 방문해본곳만 추천드리려고 해요 !! 많이 찾아 주세요^^
라파엘팬션글램핑
여러분 글램핑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Glamorous(매혹적인) + campingdml 합성어입니다. 캠핑에 비해서 비용이 많이 드는 고급 야영이라는 뜻인데요 유럽과 미국 등에서 많이 쓰이는 말이라고 합니다.
이제 라파엘 글램핑장 이용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아 그리고 라파엘은 글램핑장과 펜션을 함께 운영하는데 저는 글램핑장을 이용하여 글램핑장 후기를 남깁니다^^

<입실 퇴실 시간>
입실 14:00이후
퇴실 11:00까지

글램핑장입니다. 저희는 라파엘 1번 글램핑 텐트를 사용하였는데요 내부는 모든 텐트가 동일한 것 같고요 텐트 자리만 다른것 같습니다. 텐트의 외관이 뭔가 인디언들이 살고 있을 거 같죠 ? 저는 텐트의 간격이 조금만 더 멀었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가까웠습니다.

텐트 안으로 들어가면 주방과 6인용 식탁이 있습니다. 그리고 2구짜리 가스버너 있어요 저희는 바비큐를 하면서 바로 먹기 위해서 식탁을 밖으로 들고 나와 사용을 했답니다. 바닷가 바로 옆이라서 여름이라도 선선한 바람이 불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침실로 들어가서 왼편에 전자렌인지와 밥솥 커피포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도구가 없어서 불편한 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침대는 양쪽으로 2개가 있어요 침대는 생각보다 푹신하고 편해서 놀랬습니다. 꿀잠 잤네요^^
아 그런데 글램핑 텐트는 어쩔 수 없이 환기가 조금 어렵고 통풍이 어려워 습한 느낌은 있어라고요 그래서 조금 이불이 좀 눅눅한 감이 있었습니다. 이건 에어컨을 제습으로 계속 틀어두니깐 괜찮아졌습니다^^

화장실인데요 한 명이 씻기에는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그런데 환풍기 소리가 너무 큽니다. ㅋㅋㅋ 그런데 화장실 문을 닫으면 소리가 안 난답니다. 바디워시. 샴푸., 린스 수건도 넉넉히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온수기를 사용해서 샤워를 오래 하시는 분들은 따뜻한 물이 중간에 끊길 수가 있어요 하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다시 뜨거운 물이 나오니 너무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라파엘 팬션 글램핑에는 정말 여러 가지 놀거리, 서비스가 많으데요. 가족들과 연인들이 자전거를 대여해서 해안 도로에서 많이 타고 계시더라고요 자전거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남자분들의 영원한 친구!! 당구장까지 있습니다. 남자분들이 놀러 오시면 정말 좋아하시겠네요!! 그리고 시설내에 마트도 운영하고 있어 간단한 주류 등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야외 수영장

라파엘 야외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의 길이는 생각보다 길어요 30m나 되더라고요 물 깊이도 많이 깊지 않아서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놀기 좋아 보이더라고요 수영장도 시설도 깔끔하고 수질도 관리가 잘되고 있는 거 같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저희는 아쉽게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라파엘은 정말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놀이시설이 정말 많습니다. 콩콩이 ? 방방이 ? 시설도 있고요 놀이터도 있답니다. 바닥도 푹신하게 되어 있어 아이들이 넘어져도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놀이시설에서 노는 동안 조금이라도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을 듯 합니다.

해가 저물기 시작하네요^^ 그럼 뭐다 ? 캠핑의 꽃 바베큐 타임!!
고기를 구워야겠죠 ? ㅋㅋㅋㅋ 아 불은 고기 굽기 30분 전에 관리인 아저씨에게 말씀드리면 됩니다. 그러면 빨간 조끼 관리인 아저씨가 오셔서 불을 붙여주신답니다. 그릴 이용료는 20,000원 입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객실을 예약하면서 그릴 값을 함께 결제했답니다.ㅋㅋㅋ 여러분도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역시 고기는 진리죠!! 저희는 쿠킹호일(은박지) 위에 삼겹살과 목살을 구웠답니다. 삼겹살 기름이 숯에 떨어지면 불이 올라오고 겉에만 타고 굽기가 힘들어요 ㅜㅜ 숯 가루도 날리고요 그래서 삼겹살을 구우시는 분들은 꼭꼭 쿠킹호일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구워 먹는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코스는 울진대게... 배고프시죠 ? 죄송합니다 .영덕에서 오는 친구가 준비해온 대게인데 ㅋㅋ 너무 맛있더라고요 전문가 손질입니다.

고성이 가리비가 유명한데 가리비도 울진 가리비 입니다. 숯불에 구워 먹는 조개는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도 고기 사실때 적당히 사시고 조개 등을 사가셔서 구워먹는걸 추천드려요 조개구이 전문점이 부럽지 않습니다!!
이상 여름휴가지 경남 고성 라파엘 펜션 글램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정말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놀러 가시면 좋은 곳인 거 같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공룡엑스포 공룡 박물관 당항포 국민관광단지도 위치하고 있으니 한 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