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이야기

나만 모르는 다이어트보조제 G스템마맥스 스위치 헬스헬퍼 내돈내산 후기

by 10000JOO 2020. 7. 9.
반응형

‘다이어트보조제 G스템마맥스 스위치 헬스헬퍼’


안녕하세요 10000JOO 입니다^^
본격적인 여름 7월이 시작되었는데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요!!ㅜ그만큼 다이어트보조제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도움을 받아 조금 더 쉽게 뺄 수 있으면 좋겠죠?😆 그래서 제가 먹어본 g스템마맥스 다이어트보조제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고민 끝에 선택한 g스템마맥스 다이어트보조제!!4통을 주문하면 30%나 할인이 되길래 4통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55,600원 질러버렸네요 화이팅!! 손은 남편 손이에용 ㅋㅋㅋㅋ요즘 깡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계신
비가 광고를 하기도 합니다.

스위치가 살이 빠지는 스위치를 on한다는의미라고 하네욬ㅋㅋㅋ 다이어트 가보즈아!!!😆 1일 2알 총 30일분 이에요

돌외잎추출분말, 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다이어트 해보신 분이라면 많이 들어본 성분이죠

g스템마맥스 스위치 알 크기가 좀 큰 편이에요 알약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불편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목구멍이 좀 작습니다😭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중 체지방 엉덩이둘레 허리둘레가 감소됐다는군요!!!
그래서 제가 3개월 먹어본 결과는!!!두두둥!! 남편이랑 저녁에 야식을 좀먹어서 극적인 효과를
보지 못했지만 3kg!!!!!!을 감량했습니다 와 짝짝짝!!😆 물론 여러 운동을 병행을 했습니다 알약만 먹어서는
절대 효과를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이것만 먹고 살빠졌다는 이야기는 믿지마시길 바랍니다.
이상 내돈내산 g스템마맥스 스위치 다이어트보조제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