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이야기/카페

거제 카페 콜렉티브커피클럽 collective.coffe.club 거제중곡동카페

by 10000JOO 2020. 7. 8.
반응형


거제중곡동카페collective.coffe.club (콜렉티브커피클럽)


안녕하세용 10000JOO의 오만가지입니다^^
거제 중곡동에 새로 생긴 핫한 카페 콜렉티브클럽커피를 소개할게요!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월요일 휴무

콜렉티브커피클럽 입간판과 외부가 매우 깔끔한데요
저는 이렇게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좋트라구요^^

저기 외부 글라스블럭에서 사진을 찍어도 정말 이쁘게 나올 것 같네요 아쉽게 저는 못찍었습니다 ㅜ.ㅜ

내부는 은은한 조명으로 밝지않습니다.
그리고 내부에도 마찬가지로 글라스블럭으로 인테리어를 해두셨네요 글라스 블럭에서 은은하게 나오는 조명이 감성적이네요.
전반적으로 많이(?) 깔끔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카페 테이블과 의자는 보기와 다르게 편하드라구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앉아 있었어요 ㅎㅎ (사장님이 싫어 하셨겠다.,,)

카페에는 테이블이 5개있었구요 제가 갔을땐 자리가 한자리 있어서 운 좋게 앉을수 있었습니다.

뒤에 오신 손님은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시더라구요

(아 그리구 카페가 아담해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먼저 오신 손님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어 왕 부담입니다ㅋㅋㅋ선글라스끼고 가세욬ㅋ)

카페 기 둥옆 입구 앞에 깔끔하게 돌로 인테리어를 해두셨는데 사장님의 센스가 느낌 귯귯이더라구요

커피는 플랫 화이트에요
커피 맛은 그냥 여느 카페와 비슷해요

아메리카노도 많이 시지 않고 호불호 갈리지 않는맛 있었습니다.(아메리카노 사진은 없네요ㅜㅜ)

카페에서 디저트가 2-3가지 ? 정도 있었는데요 저는 바질버터스콘을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스콘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ㅜ(또 먹고싶다)
스콘이 적당히 부드럽고 플레이팅을 정성스럽게
해주셔서 더 맛있었습니다.
마카롱은 맛없드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말차테린느!! 요즘 핫한 디저트죠
요녀석 역식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죠 식기도 깔끔하고 좋트라구요
사장님이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나 봐요

아 그리고 테린느는 일본에서 만든 초콜릿에 여러 재료를 섞은 뒤 틀에 넣어 굳힌 디저트하고 하네요^^

그리고 식감은 꾸덕꾸덕한 식감이구 안에 기포가 많이 생기지 않아야 더 꾸덕한 식감을 준다고 하네요(기포가 많으면 푹신한 식감)

음 마지막으로 콜렉티브클럽커피는 거제에서 핫한 카페니 한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
(카페가 아담해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스콘을 제 스퇄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