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주의 주관적 술이야기

진로 1924 헤리티지 정보 및 판매처 고급진 프리미엄 소주

by 10000JOO 2022. 8. 14.
반응형

“진로1924헤리티지”


안녕하세요 10000joo입니다^^
너무너무 오랜만에 게시물을 작성하네요
출산에 육아에 정말 바쁜 일상을 보냈습니다. 육아의 스트레스는 운동, 여행도 좋지만 영원한 우리의 친구, 안식처 바로 술이죠!!
요즘에 증류식 소주가 대세인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술은 최근에 서울 더현대팝업스토어에서 22.8.5~22. 8. 12까지 7일간 판매한 진로1924헤리티지입니다.
✅참고로 8.15일 까지 행사기간이 연장됐다고하네요 참고하세용!
하루 1000병 판매를 하였는데 정말 성공적이었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소주하면 초록색 소주변에 담긴 참이승, 진로, 처음처럼 등을 먼저 생각하게 되는데요
이것이 우리가 자주 마시고있는 희석식 소주인데요
그렇다면 희석식 소주와 증류식 소주의 차이점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희석식 소주
의석식 소주 주정(95% 순수 알코올)에 알코올 함량을 낮추기 위해 물과 단맛을 추가하기 위한 감미료와 신맛을 위한 산미료를 넣어 만든 술입니다. 증류식 소주
증류주는 알코올의 끓는점이 78.6℃로 물 100℃보다 낮아서 술덧에 열을 가하면 알코올이 먼저 끓어서 나오는 원리로 만듭니다.증류를 막 끝낸 증류액은 자극취가 강하여 6개월에서 1년 정도 숙성 후 제품에 따라 물을 희석하여 도수를 맞춘 후 여과하고 제품화 하는 술입니다.

저는 술전문 블로거가 아니니 여기까지 알아보고 진로1923 헤리티지 팝업스토어 방문기와 구매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여기가 바로 더현대팝업스토어인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오픈 시간이 지연되어 14:00부터 오픈을 하더라고요
저도 오픈 시간 얼마 지나지 않고 방문을하였는데 먼저 오신분들이 저렇게 줄을 서 계시더라고요
핫하다 핫해!!
얼마 전에 코로나로 정말 고생했는데 다시 재확진 되는 거 아닌가 걱정되었답니다. ㅎㄷㄷ

아마 오픈런을 하는 이유는 이녀석 때문인 거 같은데요
일품진로 22년산입니다.
하루에 선착순 100분에게 번호표를 지급한다고 하더라고요
술을 공짜로 준다는 게 아니라술을 구입할 수 있는 번호표를 주는겁니다...
이것들이 빨리 온 사람들을 위해서 기념품이라도 주란 말이다~!

저는 일품진로 22년산을 구입할 생각이 없었기에 다행입니다. 그래도 견물생심이라더니 직접 보니 일품진로 22년산도 욕심나더라고요 상술에 놀아나는 10000JOO입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진로1924헤리티지 인데요 처음에는 술만 있는 구성으로 사려고 했는데 직접 디피된 소주잔을 보고나니 황동 잔에 술을 마시면 얼마나 술맛이 좋을까라는 생각에 결국 진로의 상술에 넘어가 선물세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진로 장사잘해...) 조심하세요 여러분...

일반 증류식 소주는 단일증류 방식인데 진로1924헤리티지는 총 3번의 증류를 해서 일반적인 증류보다는 불순물과 잡미를제거하였으며 또한 임금님께 진상되었던 이천 쌀을 이용하여 만들어다고하니 술맛이 정말 기대됩니다!!
더현대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굿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지만 꾹꾹 참았습니다. 휴~

진로하면 두꺼비 두꺼비하면 진로인데 이천쌀로 센스있게 디자인해서 신선하고 확실하게 이천쌀로 만든 소주라는 것을 각인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제스타일이에요!

포장 박스도 나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잘 디잔인되었더라고요 뭔가 나는 분명히 소주를 샀는데 위스키를 구입한 듯한 느낌?
하긴 진로1924헤리티지 가격은 11만원(잔포함)으로 웬만한 위스키 가격을 넘어서니까요!!
술잔이 같이 들어 있는데 선물세트로 명절에 선물하기 너무 좋은 구성인 것 같네요
그리고 진로1924헤리티지 도수는 30도 입니다.
도수도 상당하네요 마음에듭니다^^

반응형

짜잔!! 소주가 이렇게 고급 질 수 있다닌 벌써부터 먹기 아깝습니다.
증류식 소주는 최근 박재범 원소주와 토끼소주, 화요 등이 있는데요 정말 다 맛있던데 가격이 몇 배나 더 비싼 진로 이녀석 기대가 됩니다. 맛없기만 해봐라!! 요녀석!!^^

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세트에 포함된 소주잔인데 유리잔과 24K 금잔입니다.
그립감도 좋고 생각보다 묵직한 게 고급 지고 좋아요
술도 이쁜잔에 마시면 더 맛있잖아요^^

진로에서 정말 마음먹고 증류식 소주를 만든 것같네요 일본은 증류식 소주가 희석식 소주의 판매를 넘어섰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도 그렇게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요즘 MZ세대들은 위스키 등 술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 22. 8. 18. 공식 출시 예정인 진로 1924 헤리티지가 팝업스토어에서 흥행한 만큼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조만간 진로1924헤리티지를 마셔본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진로 1924 해리티지 판매처’

2022. 9. 8. 자 코스트코에서 진로 1924 헤리티지 판매 중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