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이야기/맛집

마산맛집 세자책돈 마산 창동 고깃집

by 10000JOO 2020. 7. 8.
반응형

마산맛집 ‘세자책돈’ 오동동맛집|창동맛집|창원맛집


안녕하세용 10000JOO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돼지고기 전문점 세자책돈입니다!
가게 이름이 특이하고 재미있죠?😆



<영업시간>
일요일 17:00 - 00:00
매일 17:00 - 03:00
매주월요일 휴무


가게는 큰 편이 아닙니다 그래도 테이블이 5개 정도 아담하니 좋습니다👍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구요!


메뉴판


다른 삼겹살 가게와 가격은 비슷비슷합니다
여긴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새우, 닭발 육사시미도 팔아요 이번엔 못 먹었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숙성중인 고기입니다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참숯이 나왔습니다 저기 고기를 구우면 맛 없을 수가 없겠죠??ㅋㅋㅋ숯만 봐도 침 흐른다...
그리고 불판이 특이합니다 바둑알? 그런느낌? ㅋㅋㅋㅋ불판 등장부터 기대했답니다



삽겹살 3인분부터 시작👍 ㅋㅋㅋ옆에 꼬치는 마늘이랑 닭껍질이에요!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구워주시 삼겹살 ㅋㅋㅋ 기다리다 죽는 줄 알았네요😂



와사비에 한 점 ㅋㅋㅋ와 .... 진짜 육즙이..와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겉바속촉
그래도 처음 한 점은 소금인데 제가 와사비를 보고 흥분을 했네요 ㅋㅋㅋㅋ
첫 고기는 소금이 국룰입니다.ㅋㅋㅋ

지글지글 삽겹살

사장님의 손놀림 보이시나요 ㅋㅋㅋ 저도 고기굽는 방법을 배우고 싶네요 사장님 또 방문하면 알려주세요 ^^


제가 새송이 버섯을 통으로 구워 먹는데 사장님도 통으로 구워 주시더라구요 역시 뭘 좀 아시는 사장님😆 아 새송이버섯을 통으로 구워먹으면 즙이 가둬져서 정말 맛있답니다👍





또 ... 꼬들살 2인분 추가했습니다..
꼬들살은 비계가 많습니다 ㅋㅋㅋ근데 이 또한 너무 맛있었다는...
꼬들살을 말 그대로 정말 꼬돌꼬돌 했습니다!맛있는 뒷고기집에서 뒷고기 먹는 느낌이였어요ㅋㅋㅋ뒷고기식감😁🐷



꼬들살 한점 냠냠 ㅋㅋㅋ꼬들꼬들🧡

아 그리고 멜젓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멜젓에 마늘을 왕창 넣어서
삶듯이 익혀서 고기랑 먹는걸 좋아해요 ㅋㅋㅋ 꿀꺽 ㅋㅋㅋ



요거슨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과 순두부찌개에용👍


사장님 서비스




아 초콜릿은 사장님께서 술3병이상 주문해서 서비스라고 주셨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다 먹고 나갈 때 간만세까지 사장님 귯귯귯👍
맛있고 친절한 고깃집 추천해용😊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