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가지이야기/맛집

상남동맛집 ‘꽃돼지식당’ 창원맛집

by 10000JOO 2020. 7. 8.
반응형

상남동맛집 ‘꽃돼지식당’ 창원맛집


안녕하세요 10000JOO입니다^^
오늘은 창원에서 제일 번화가인 상남도에있는 꽃돼지식당을 소개할게요 :0

<영업시간>
매일 12:00~02:00

꽃돼지식당 외관입니다👍 깔끔하죠!
소대창은 직거래로 품질이 좋다고 하시네용!!
하지만 돼지고기를 먹었다는거 ㅋㅋㅋ 소야 다음에 봐😂

내부가 상당히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숙성고도 보이네요 퇴근 후 바로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좀만 늦었으면 웨이팅 할뻔했습니다!

숙성중!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메뉴판

꽃돼지식당 메뉴입니다. 소, 이베리코, 숙성한동까지 다 하고 있으니
소, 돼지 고민 되시는 분들은 여기 가시면 될 거 같아요 ㅋㅋㅋㅋ(저도 선택 장애... ㅜㅜ)

고기 정말 맛있겠죠 ? 근데 양이 좀 작은거 같아요 ㅜㅜ

저희는 한돈셋트로 주문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정말 맛있고 능숙하게 잘 구워 주시더라구요
이제는 안 구워 주는 집은 못 가겠어요 😆ㅋㅋ(제가 구우면 맛없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전문가에게!
딱 구워서 소금에 찍어 한점...역시 첫고기는 소금입니다!
숙성이 잘 돼서 그런지 탱글탱글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지글지글 한돈 삼겹살

고기가 구워지는 영상을 보니깐 또 달려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부추 콩나물 배추김치 파김치 갓김치

아 그리고 여기는 김치를 파김치, 갓김치, 배추김치 세 가지 종류나 주시더라구요 ㅋㅋㅋ귯귯귯👍

돼지찌개

이건 돼지찌개입니다. 사리는 라면사리 우동사리 당면사리? 선택 가능합니다 ㅋㅋㅋ
하나가 기억이 잘 안 나요 🤪
그리고 여기 전골 및 찌개의 육수는 가게에서 정스스럽게 우려내어 사용한다고 하네요
근데 조금 시큼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여러 종류의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가봐요
제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ㅜㅜ 그래도 먹을만해요 ㅋㅋㅋ

뽀글뽀글 맛있는 돼지찌개


한우는 못먹어 봤지만 한돈은 맛있었답니다👍
많은 분들이 웨이팅 하시는 이유가 있겠죠
상남동 놀러 가시면 방문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